공지사항


공지사항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제 55차 대한수면의학회 춘계학술대회

  • 작성일자

    2021-02-09 00:00
  • 조회수

    556

제 55차 대한수면의학회 춘계학술대회


일시: 2021년 3월 19일 (금)
강의 진행: 온라인 실시간 중계 방식 
의사협회 연수평점: 6점

 
 

주 최: 대한수면의학회(Korean Academy of Sleep Medicine)


 

모시는 말씀
 

 
오랫동안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현장에서 늘 최선을 다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대한수면의학회는 선생님들의 연구와 진료에 힘이 되고자 2021년 춘계학술대회를 준비하였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학술대회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직접 만나뵙고 의견을 나누지 못 하는 것은 안타까우나 최대한 충실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우선 새로운 Pandemic 시대의 수면의학의 변화에 대한 심포지엄을 준비하였습니다. 수면의학의 약물치료와 소아수면의학 최신지견은 임상 현장에서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수면과 일주기 평가에 대한 심포지엄은 선생님들의 연구와 진료에 사용할 수 있는 실제 정보를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임상 현장에서 실제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불면증의 비약물치료와 CPAP 문제 해결에 대한 심포지엄 역시 준비하였습니다. 
특강으로는 일주기리듬에 대해 활발한 연구활동을 하시는 아주대학교 김은영 교수님이 강의하실 계획입니다. 수면다원검사 인증교육 역시 제공합니다.  
 
시련을 뚫고 국민과 인류의 편안한 잠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여러 선생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대한수면의학회 회장 박두흠
이사장 이헌정
학술위원장 김석주





등록 접수마감: 2021년 3월 12일자 입금까지

대회비: 
정회원: 3만원 / 비회원: 4만원 / 전공의: 2만원 / 기타: 2만원 / 평생회원: 무료
수면다원검사 기본교육 등록비: 2만원(반드시 대회비 사전등록이 필요함, 수면다원검사 기본교육만 등록 불가, 평생회원 무료)

등록계좌: 신한은행 100-026-690645 대한수면의학회
입금 후 아래의 메일로 첨부된 등록신청서를 보내주셔야 사전등록 확인 가능합니다.

등록문의: 대한수면의학회 kasmedorkr@gmail.com 

연회비/입회비: 4만원/2만원 / 평생회비: 50만원 (평생회원은 등록비 면제) 

 

첨부파일